비브르 무선 청소기 스톰파워(A9 PLUS S_VWH9 / VIVRE STORM POWER A9 PLUS S_VWH9) AS 후기
비브르 무선 청소기 스톰파워 A9 PLUS S_VWH9(VIVRE STORM POWER A9 PLUS S_VWH9) 구매 이튿 날, 메인 브러쉬(소프트 롤러)가 회전이 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했다.
비브르(VIVRE)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접수하는 방법이 있었지만, 요즘 카카오톡을 통해서도 많은 업체들이 AS를 처리하고 있으니 쌍방 소통하면서 한 번에 바로 끝내기 위해서 카카오톡 비브르 (VIVRE) 채널 검색을 해보았다.
아래와 같이 카카오톡 비브르 (VIVRE) 채널이 있는 것이 확인되었다.
상담원에게 메인 브러쉬가 회전이 되지 않는 상황을 설명했고, 연장봉을 연결하지 않고 본체에 직접 연결을 해도 그러한 현상이 있냐고 물어서 그렇다고 했다.
이후, 상담원이 무선 청소기(VWH9)를 구매한 사이트에서 주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화면을 요청하여 캡쳐하여 보내주었고, 새 브러쉬를 보내준다고 하여 이틀 후에 바로 수령하였다.
메인 브러쉬는 이전과 다르게 짱짱하게 잘 작동하였고, 기존 브러쉬는 그냥 폐기 처분하면 된다고 응대해 주었다.
구매 일주일도 되기 전에 발생한 문제여서 그런지, 번거로운 절차가 없이 무상으로 바로 AS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고, 또한 비브르(VIVRE)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서 소통하며 하루 만에 모든 절차를 끝내게 되어 아주 만족하였다.
비브르 무선 청소기 스톰파워(A9 PLUS S_VWH9 / VIVRE STORM POWER A9 PLUS S_VWH9) AS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