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블로그

카테고리 없음

비브르 무선 청소기 스톰파워(A9 PLUS S_VWH9 / VIVRE STORM POWER A9 PLUS S_VWH9) AS 후기

thinkofyb 2021. 7. 17. 18:45
728x90
반응형

비브르 무선 청소기 스톰파워(A9 PLUS S_VWH9 / VIVRE STORM POWER A9 PLUS S_VWH9) AS 후기

 

비브르 무선 청소기 스톰파워 A9 PLUS S_VWH9(VIVRE STORM POWER A9 PLUS S_VWH9) 구매 이튿 날, 메인 브러쉬(소프트 롤러)가 회전이 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했다.

비브르(VIVRE)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접수하는 방법이 있었지만, 요즘 카카오톡을 통해서도 많은 업체들이 AS를 처리하고 있으니 쌍방 소통하면서 한 번에 바로 끝내기 위해서 카카오톡 비브르 (VIVRE) 채널 검색을 해보았다.

아래와 같이 카카오톡 비브르 (VIVRE) 채널이 있는 것이 확인되었다.

비브르 무선 청소기 스톰파워(A9 PLUS S_VWH9 / VIVRE STORM POWER A9 PLUS S_VWH9) AS 후기

상담원에게 메인 브러쉬가 회전이 되지 않는 상황을 설명했고, 연장봉을 연결하지 않고 본체에 직접 연결을 해도 그러한 현상이 있냐고 물어서 그렇다고 했다.

이후, 상담원이 무선 청소기(VWH9)를 구매한 사이트에서 주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화면을 요청하여 캡쳐하여 보내주었고, 새 브러쉬를 보내준다고 하여 이틀 후에 바로 수령하였다.

메인 브러쉬는 이전과 다르게 짱짱하게 잘 작동하였고, 기존 브러쉬는 그냥 폐기 처분하면 된다고 응대해 주었다.

구매 일주일도 되기 전에 발생한 문제여서 그런지, 번거로운 절차가 없이 무상으로 바로 AS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고, 또한 비브르(VIVRE)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서 소통하며 하루 만에 모든 절차를 끝내게 되어 아주 만족하였다.

 

비브르 무선 청소기 스톰파워(A9 PLUS S_VWH9 / VIVRE STORM POWER A9 PLUS S_VWH9) AS 후기

728x90
반응형